티스토리 뷰

영신

부산맛집 TOP

킹덤좀비 2021. 12. 21. 17:53
반응형

부산맛집 모든 메뉴가 성공적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이 있어서 이번
주말에 부산맛집을 찾아 맛있는 식사를
하고 기분 전환도 하고 왔는데요.
가족들과 오랜만에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바로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인데요.
부산 지하철 1호선 동래역에서 하차를
해도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이고 자차를
가지고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할 만큼 인지도
높은 부산맛집 이었기에 저희도 서둘러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메뉴 하나하나
맛이 좋아서 또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일단 이곳에서 저희는 물비빔막국수와
수육 보쌈 돌판 비빔밥과 들깨 칼국수
갈비탕을 주문해서 함께 나눠 먹었어요.
물비빔 막국수는 인기 메뉴라고 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야무지게 비벼서 먹으면 되었답니다.
직접 면을 뽑아서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함이 있었는데요.
비빔장과 더불어 물이 좀 들어가
뻑뻑하지 않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나는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조화로움이
충분하였기에 맛이 참 좋았어요.



김치와 먹어도 맛이 좋아서 먹는 내내
맛있다는 말을 하게 만들었는데요.
과일 양념장이라서 인위적이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부산맛집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은

그래서 사람들이 인기가
많다고 말하는 이유가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별미 메뉴라는 것을 확실히
인정할 수 있었답니다.



이건 겨울 인기 메뉴라고 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바로 왕 갈비탕이에요.
큰 갈빗대가 3개 이상이 들어가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는데 뚝배기에 담겨 더욱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잡내 나지 않고 살이 뼈와 부드럽게
분해가 되기 때문에 먹는 것도 힘들지
않아서 만족이었는데요.
그래서 뭐 하나라도 단점이라고 할
부분이 없었고 확실히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되었답니다.
그러니 뭐 하나라도 놓칠 게 없는
곳임을 알 수 있었어요.



고기가 이렇게나 큼지막하다는 점을
보면서 확실히 입가에 잔잔한 미소가
생기게 만들었는데요.
갈빗대를 잡고 뜯어먹으면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순간이었어요.
살결은 아주 부드럽고 쫀득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에 좋았어요.
국물 역시 시원하고 텁텁하지 않아
확실히 조화로움이 좋았는데요.
그래서 탕의 매력에 고스란히 
빠지게 되었던 시간이었어요.



부산맛집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에서

또 수육 보쌈도 맛을 보게 되었는데 

한방 향이 은은하게 번지는 게 

확실히 제대로 만드는 곳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특히 특별하게 다가왔던 것은
시원한 무식혜와 함께 즐기는 게
가능했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입맛을 돋게 하니
맛있다는 말이 저절로 나왔어요.
고기에 잡내 나지 않고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게 정말이지 진득하게
속을 채우기 좋은 메뉴였어요.
그리고 고기와 막국수 함께 곁들여
먹어도 당연히 맛있는 거 아시죠?

 


그리고 이 메뉴 역시도 특별했어요.
뜨끈한 돌판 위에 6가지 이상의 나물이
함께 제공이 되는 궁중 비빔밥
구성임을 알 수 있었어요.
야채의 구성도 조화로웠고 특히
신선하니 원재료 하나하나 얼마나
신경을 쓰고 있는지 확인하는 게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뭐든 직접 먹어보면 그 진가를
느낄 수 있음을 알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돌솥 비빔밥의 큰 버전이라고
보면 되었는데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순간이었어요.

 


고추장은 원하는 만큼 뿌려 먹을 수 있어
개인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돌판이 뜨거워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특히 바닥 부분을 눌려 누룽지로 만들어
먹는 별미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한 숟가락 크게 떠서
입 안에 넣고 먹으니 맛있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되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촉촉한 밥의 부분은 물론이고
바삭한 누룽지 부분까지 맛보는 게
가능한 점이라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비빔밥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었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요소 하나하나 장점
많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부산맛집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의

들깨 칼국수 역시도 현재
이 계절에 먹기 딱 좋은 메뉴였는데요.
뽀얀 비주얼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마음까지 하얘지는 느낌이었어요.
고소함의 절정을 맛보고 싶다면 
이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데요.
물 비빔 막국수는 감칠맛과 양념의
당김이 있었다면 이 메뉴는 확실히
부드러움과 고소함의 상반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두 가지 모두 포기할 수 없는
맛이라 주문하기 잘한 거 같았어요.



들기름의 고소함과 더불어 면 역시
직접 뽑아 확실히 쫄깃하고 부드러운데
여기에 들깨의 진득한 풍미까지 올라와
정말 조화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이건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였는데요.
한국식 크림 파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부드럽고 고소해서 싹 다 먹었어요.



이처럼 메인 막국수 외에도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하나같이 맛도 좋고 깔끔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곳은 가족 외식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었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그 외에도 다양한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 매장이었어요.



특히 이렇게 손님이 많기 때문에 
대기를 해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가족으로 방문한다면 예약하고
방문하는 게 좋을 수 있는데요.
아니면 오픈 시간에 맞춰 빠르게
방문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부산맛집 래동 막국수 직영 본점은 이렇게 주차장도
널찍하게 마련이 되어 있지만 평일
언제든지 풀이라고 하는데요.
버스가 들어갈 만큼 큰 주차장이었고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방문한다는
점을 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맛있는 곳을 들릴 수 있어
다행이었고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

'영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안전지도사 자격증  (0) 2021.12.21
전기장판 추천  (2) 2021.12.21
저분자콜라겐 정보  (0) 2021.12.06
콜라겐의 효능  (1) 2021.12.06
장어즙 효능  (0) 2021.11.23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