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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신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킹덤좀비 2021. 8. 17.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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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오늘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이니 밑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하기 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란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용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사업 활용도가 가장 높은 인증서입니다.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 하나만 발급받으면

기업 뱅킹,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및 발급, 전자 계약, 전자 의료,

건설 인 허가, 4대보험 edi 등등 모든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업자 인증서 중 1등인증서라고 할 만 하네요.

 

 

 

 

 

 

 

 

심지어 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절차는 매우 간단한데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절차가 단 3단계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단 하루만에 사업자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1. 인증서 신청

2. 서류 제출

3. 인증서 발급

 

참 간단하지 않나요?

이 발급 절차에 따라 빠르게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접속하여

‘당일발급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http://www.kosignbiz.com?src=viral&kw=0002BE

 

한국사업자인증센터-KOCA

한국사업자인증센터는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하는 기관입니다. 조달청에서 발급하는 당일발급과 우체부가 찾아오는 간편발급이 있습니다.

www.kosignbiz.com

 

 

당일발급 서비스란

가까운 조달청에 직접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고

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으로써 빠른 발급이 가능하고

전국에 13곳의 조달청에 고르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 역시 좋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간편발급 서비스는 요청한 주소로 전담우체부가 방문하여

1~2일 내로 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이니

당일발급 서비스의 방법보다 더 늦게 발급할 수 있겠네요.

 

 

 

 

 

 

 

 

그 후 공동인증서의 사용기간을 선택합니다.

1년형, 2년형, 3년형의 기간 중

원하시는 사업자 인증서의 유효기간을 선택하여 신청해 주세요.

 

1년형 선택, 20% 할인 = 80,000원

2년형 선택, 25% 할인 = 150,000원

3년형 선택, 40% 할인 = 180,000원

(VAT 별도)

 

가장 큰 할인폭인 3년형을 신청하여

오래 사용하면 편리하겠죠? 3년형 신청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의 사업자 등록번호를 적은 뒤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공동인증서 신청란을 입력해주세요.

사업자등록증 정보와 동일하게 작성해 주어야 합니다.

 

사업자 정보와 담당자 정보를 기입하여주시면 됩니다.

이미지는 예시로 작성되었습니다.

 

 

 

 

 

 

 

 

 

결제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합니다.

꼭 결제까지 해주셔야 인증서 신청단계가 마무리된다는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서류제출단계입니다.

 

서류는 대표자가 서류를 제출할 때와 대리인이 서류를 제출할 때가

다르다는 점을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대표자는 총 3종의 서류를 준비해야하며

대리인은 총 4종의 서류를 준비해야합니다.

 

 

 

 

 

 

‘직접방문’ 방법으로 사업자 공동인증서를 신청해주신 것

기억 나신가요?

 

직접방문 방법의 서류제출 단계를 이미지로 나타내 보았습니다.

 

먼저 가까운 조달청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조달청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경남, 광주, 전북, 대전본청,

대전, 충북, 강원, 제주로 전국 13곳에 고르게 분포해있습니다.)

 

그 후 서류를 준비하여 조달청에 방문합니다.

대표자가 제출할때와 대리인이 제출할 때의 서류를 잘 확인하여

서류를 준비하고 제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조달청에 서류를 제출하면 접수증을 받습니다.

이 접수증에는 인증서 발급에 꼭 필요한

참조번호와 인가코드가 적혀있습니다.

 

 

 

 

 

 

 

 

서류를 제출하고 오셨다면 인증서 발급까지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다시 접속하여

당일발급서비스를 클릭하고 인증서 발급버튼을 클릭합니다.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배너는 상단에 위치해있습니다!

 

 

 

 

 

 

 

인증서 발급을 위해

접수증의 참조번호와 인가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원하는 저장매체에 저장한 후 인증서 비밀번호까지 새로 설정해주면

‘사업자 범용공동인증서 발급 완료’

 

 

발급받은 인증서는 즉시 사용이 가능하니

국세청 홈택스, 민원 24, 기업 뱅킹 등등

원하는 사이트에 등록하여 업무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사업자 인증서 중 1등 인증서인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의 발급방법까지!

모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으신 사업자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여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사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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